G80 일렉트리파이드 타이어 렌탈로 타이어 교환 후기

제네시스 G80 일렉트리파이드 타이어 교환

G80 일렉트리파이드는 앞 뒤 타이어 규격이 다른데요.

전륜측에는 245/45R19, 후륜측에는 275/40R19



가 장착이 됩니다. 순정으로 장착이 된 미쉐린 타이어는 다른 대부분의 ev 출고 타이어와 다르게 흡음재가 들어가 있지 않네요. 그리고 규격 자체가 가격이 꽤 나가는 부분이라 타이어 렌탈을 활용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타이어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넥센 타이어 엔페라 슈프림 두가지 규격이 놓여 있는 두장의 사진을 합쳐두었다.


타이어렌탈 – 엔페라 슈프림. 그리고 혜택

위 두 규격의 타이어를 렌탈로 진행할 경우 4개 합해서 총 월 18,000원의 렌탈료가 나가게 됩니다. 36개월 납부이며 납부를 완료해도 타이어를 반납하지 않아도 됩니다. 렌탈이라 반납을 해야 하는 지 아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총 금액 648,000원이 나가게 됩니다. 엔페라 슈프림은 넥센 최고급형 타이어이며 온라인 상에서도 평이 나쁘지 않은 괜찮은 타이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여기서 한 가지 혜택이 더해지는데요.



그 36개월의 기간 동안에 옆면이 찢어지거나 수리할 수 없는 펑크가 난 경우 신품으로 무상 교환을 해 준다는 점입니다.


저는 타이어 샵을 운영하고 타이어렌탈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핵심만 이렇게 설명할 수 있는데 전문가가 아닌 분들은 처음 타이어렌탈을 접하면 뭐가 뭔지 모를 가능성이 높은데요. 위에 제가 적어둔 내용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경기가 좋지 못한 지금 같은 상황에서 정말 괜찮은 선택이라고 저는 생각을 하는데요. 타이어 교환할 시기가 되었다면 하나의 옵션으로 고려해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